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머리말
Ⅱ. 미국의 문화예술 지원 체계와 기업의 역할
Ⅲ. 상호관계의 결정요소: 기업의 내부적 요인
Ⅳ. 마케팅 전략에 따른 예술 후원 사례 분석
Ⅴ. 맺음말 : 제반 문제와 전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미국의 환경기업 사례
프린팅코리아
2008 .01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미국] 소셜 미디어 앤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 분석(12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2
기업 내 자원에 대한 IT의 지원이 기업 비즈니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가르치는 일은 예술입니다"
초등우리교육
1994 .01
책으로서의 예술, 예술로서의 책
프린팅코리아
2004 .01
"가르치는 일은 예술입니다"
중등우리교육
1994 .01
책으로서의 예술, 예술로서의 책
프린팅코리아
2004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미국의 공연예술 지원정책 : 그 현황 과 미래
문화정책논총
1998 .12
책으로서의 예술, 예술로서의 책- 아름다운 우리 책의 역사
프린팅코리아
2004 .01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