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관광산업의 성장
2. 지자체 토탈 관광마케팅으로서 ‘경기방문의 해’
3. ‘경기방문의 해’ 5대 사업분야
4. 「2005 경기방문의 해」 성공적 추진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 관광정책과 전라북도 토탈관광 연계 활성화 방안
[Jthink] 연구보고서
2018 .06
지역관광마케팅 전략과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0 .06
관광 산업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한국관광정책
2014 .09
관광산업의 경기 현황 및 전망 - 문화체육관광 기업경기동향지수(BSI)를 중심으로
한국관광정책
2019 .06
지자체 해외 홍보ㆍ마케팅역량 강화
한국관광정책
2007 .03
길에 관광을 입히다, 선(線)형 관광
이슈&진단
2017 .04
1인 3각 경기
장애와 고용
1994 .06
일본의 관광홍보마케팅 정책
한국관광정책
2006 .12
경기도의 대중국 관광마케팅 전략 연구
경기연구원 기본연구
2009 .11
2015년 4/4분기 관광산업 경기 & 관광지출 전망조사
한국관광정책
2015 .09
베트남의 지속가능한 관광산업정책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2 .06
프랑스 지자체에 대한 연구
정치정보연구
1998 .06
2016년 연간 및 1/4분기 관광산업 경기 및 관광지출 전망조사
한국관광정책
2015 .12
2015년 연간 및 1 / 4분기 관광산업 경기 및 관광지출 전망조사
한국관광정책
2014 .12
우리나라 관광산업의 광역시도별 효율성 분석
문화산업연구
2018 .12
What Makes People Visit Thailand : Focusing on Destination Image, Political Risk and Prior Visitation
경영교육연구
2017 .06
병원 문화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병원 문화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