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ntroduction
A firm-based approach of MSA
Data and Measure
Anaysis and Results
Conditions That the Two Approaches Give More Convergent Market Structures
Analysis and Result
Discus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fferential Game Approach to Competitive Advertising Model
대한산업공학회지
1986 .06
속성기준 군집 분석 기법을 이용한 온라인 검색 광고에서의 키워드 선정 방안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10
Study of the Prior Review System about Medical Advertising on the Existing Law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A Study on an Effective Process Strategy Model of Interactive Advertising in Smart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internet, broadcasting and communication : IJIBC
2020 .01
선택관점의 경쟁확산모형과 국내 이동전화 서비스 시장에의 응용
대한산업공학회지
2001 .09
User Adoption Model under Service Competitive Market Structure for Next-Generation Media Services
[ETRI] ETRI Journal
2011 .02
스마트 TV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 연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3 .07
TV 광고 효과 향상을 위한 차세대 모바일 광고서비스 효과 연구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8 .01
TV광고의 일반인 모델에 관한 수용행태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8
관리제어이론을 이용한 경쟁시장의 안정성 해석
제어로봇시스템학회 논문지
2010 .11
시장환경에서의 계통계획 기법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우리나라 전력시장에서의 시장지배력 행사
한국시스템다이내믹스 연구
2005 .01
Using Neural Networks to Forecast Price in Competitive Power Markets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06
비교 광고의 효과와 규제에 대한 연구 : ‘부당한 비교’의 정의와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3
유럽 철도교통시장의 경쟁체제 도입사례 연구
한국철도학회 논문집
2008 .10
스마트광고의 개요 및 산업동향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