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문제
4. 연구 방법
5. 결과
6.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부록:인쇄 광고물 8종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인식적 반응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스포츠 스타 이미지 구성요인과 선호도 결정요인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05
모델-제품범주 일치여부와 광고출연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 스포츠스타 모델을 활용한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3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속성이 광고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동들의 제품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3
스포츠와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광고 정보원의 진정성의 효과 연구 : 유명인의 인스타그램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9
광고모델, 광고속성 및 노출빈도와 처리유창성과의 정준상관관계 분석 : 피자업계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외식브랜드에 미치는 광고효과분석
호텔관광연구
2008 .09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스포츠보증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정보유형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5 .03
문화콘텐츠-제품 일치성과 광고모델 선호도에 따른 푸티지 광고효과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외식업체 광고모델과 광고속성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피자업체 광고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0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