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최명길 (중앙대학교) 김기주 (건양대학교) 황원주 (인제대학교) 김병규 (중앙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산업정보학회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제16권 제3호
발행연도
2011.9
수록면
89 - 99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ERP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의 성과 분석 및 도입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가 사례 중심으로 제시되지만, ERP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이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 ERP 시스템의 사용 만족에 마치는 품질 요인에 관한 연구가 필요하다. 본 연구는 ERP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ERP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시스템 품질을 측정하고 각각의 품질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고, 사용자의 ERP시스템에 대한 만족도를 측정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선행 연구 고찰
3. 연구 방법
4. 실증 분석
5.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5)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004-001344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