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박홍석 (울산대학교) 박진우 (울산대학교) 전상욱 (울산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발행연도
2012.5
수록면
1,328 - 1,330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oday the auto industry tends to design and manufacture various models due to high fuel price, fuel price policy, and varying customers’ demands. Moreover, the auto market is suffering from excessive supply and the technical competition is stiffening. In order for an auto industry to survive, quality improvement, improve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Abstract
1. 서론
2. 기존 엔진 조립 시스템 분석
3. 다품종 대량생산에 적합한 조립라인 구축 및 기존 시스템과의 비교분석
4. 결론
Acknowledgement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6-001325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