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지역 명소화(名所化)전략 : 장소마케팅(Place Marketing)의 개념 및 유형
Ⅲ. 차이나타운 장소성의 근원 : 세계 차이나타운의 사례 및 인천시의 장소자산
Ⅳ. 인천 차이나타운 명소화 추진내용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중문개요〉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最終使用者 컴퓨팅(End-User Computing : EUC)의 特性 및 管理 戰略
한국공공관리학보
1993 .01
韓國企業의 海外直接投資(合作投資 및 單獨投資)와 技術輸出戰略에 關한 硏究
연세경영연구
1983 .12
부산 차이나타운과 다문화공감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國際政治와 戰略硏究 : 戰略硏究의 主題
국제정치논총
1991 .04
製品 「포트폴리오」에 관한 戰略的 硏究
경상논집
1979 .12
새롭게 만들어진 새로운 대전명소 7선
대전발전포럼
2009 .01
戰略 戰術의 史的 考察
군사
1995 .12
北韓의 테러戰略
국제정치논총
1985 .02
외래 문물이 상륙하던 관문 인천 - 차이나타운과 자유공원
초등우리교육
2009 .09
외래 문물이 상륙하던 관문 인천 - 차이나타운과 자유공원
중등우리교육
2009 .09
日本 近代經濟의 展望과 戰略
일본연구
1992 .02
製品 포트폴리오 戰略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6 .02
硏究開發과 마케팅간의 連繫와 戰略 提携
경영논집
1994 .12
2004 下半期 마케팅 戰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