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Ⅳ. 연구 모형 및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Ⅵ.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동통신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에 미치는 몰입의 매개적 효과
기업경영연구
2010 .01
오프라인 점포속성혜택이 고객의 잔존의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몰입의 매개 역할 중심
e-비즈니스연구
2009 .09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 대한 지각된 전환비용이 가맹점의 관계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8 .01
신뢰와 전환 장벽이 고객의 관계 몰입에 끼치는 효과 비교 : 지각된 위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2011 .05
도서관 이용자가 지각하는 전환비용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6 .01
산업재시장에서 공급자의 서비스역량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관계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소비자의 성격이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몰입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비용 인식이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기업 간 거래에서 협력사의 공정성 지각이 파트너에 대한 관계몰입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전략경영연구
2014 .08
기업간(B2B) 거래에서의 다차원몰입에 관한 연구 : 신뢰와 의존성의 영향과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10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만족, 결속,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2
글로벌 통합화에 있어 정보기술 채널을 통한 사회적 의사소통과 정서적.경제적 몰입의 역할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1 .01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산업경제연구
2012 .02
중국투자 한국기업의 상사의 리더십 행위가 자회사 현지종업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4 .11
중국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이 몰입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0 .12
중국투자 한국기업의 상사의 리더십 행위가 자회사 현지종업원의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디아스포라연구
2015 .06
소비자 불만족, 대안의 매력도, 전환 비용이 소비자의 전환 의향에 미치는 영향 검증
산업경제연구
2010 .08
수출입 업자간의 거래 지속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특성에 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