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브랜드 커뮤니티의 개념 및 유형
3. 브랜드 커뮤니티의 특성
4. 브랜드 커뮤니티의 효과
5. 브랜드 커뮤니티의 현황
6. 병원 브랜드 커뮤니티 성공전략
8.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싸이월드의 사례 분석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티 구성 요소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4 .03
서비스 품질 관점에서 본 온라인 커뮤니티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 SERVQUAL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0 .07
커뮤니티 컴퓨팅을 위한 커뮤니티 관리 시스템
정보과학회지
2009 .03
고등학생의 온라인 커뮤니티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온라인 커뮤니티내의 포럼사이트품질만족 및 조절변수 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친목질’의 행태와 폐해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커뮤니티 컴퓨팅을 위한 정책기반 충돌 해결 방안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온라인 커뮤니티 광고와 본문 키워드 간의 연관성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뉴욕주 커뮤니티 재활성화 지원체계 및 커뮤니티 참여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09 .01
지역 활성화를 위한 복합 커뮤니티 센터 계획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온라인 커뮤니티 지식공헌에 미치는 영향요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9 .04
외부 커뮤니티 연관도를 이용한 소셜 네트워크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온라인 게이머의 사회적 효능감이 게임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