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2 11 제46권 제11호 통권526호
발행연도
2012.11
수록면
59 - 64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한국트렌드연구소의 2013년 10대 키워드 소개
1. 거품청년(Bubble Young man)
2. 스마트 에이전트(Smart Agent)
3. 하이 사이클(Hi-Cycle)
4. 이미지 라이징(Image Rising)
5. 지능형 아카이브(Intelligent Archive)
6. 프리크라임(Precrime)
7. 클린 리워드(Clean Reward)
8. 가격 아닌 가격(Price Non Price)
9. 시민참여도시(Citizen Friendly City)
10. 핫 아시안(Hot Asian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6-001037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