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권용덕 (경남발전연구원) 김현수 (경남발전연구원)
저널정보
경남연구원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현안연구 2008-05] 경남지역의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성방안
발행연도
2008.5
수록면
1 - 168 (16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표제지]
[발간사]
[요약 및 정책제언]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연구목적과 내용
제3절 연구방법
[제2장 농산물 브랜드화 이론]
제1절 브랜드의 개념 및 구조
제2절 브랜드의 기능과 자산
제3절 농산물 브랜드화의 한계와 기본조건
[제3장 농산물 브랜드정책과 브랜드 실태]
제1절 농산물 브랜드정책 방향
제2절 농산물 브랜드 현황과 경남 공동브랜드 유형
제3절 농산물 브랜드 문제점과 개선사항
[제4장 경남 농산물 브랜드 가치 분석]
제1절 조사개요
제2절 브랜드 구매 특성 분석
제3절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
제4절 브랜드 자산가치와 브랜드경영역량간 관계
[제5장 공동브랜드 성공사례 및 조건]
제1절 공동브랜드 성공사례
제2절 성공조건
[제6장 경남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성방안]
제1절 기본방향과 전략
제2절 추진방안
제3절 경남도 공동브랜드 추진 시나리오
[참고문헌]
[부록]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22-000966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