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및 선행적 고찰
Ⅲ. 연구 설계 및 방법
Ⅳ. 실증분석 및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객실승무원 교육훈련 만족이 자기효능감 및 서비스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인적서비스 역량을 통한 항공객실서비스 실패 회복 전략 방안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10
객실승무원 성별에 따른 역할스트레스 요인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외국인 승무원의 팀 배속이 한국인 승무원과의 팀웍, 팀만족,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중심으로
한국항공운항학회 학술대회
2016 .01
열차승무원의 안전업무활동과 법적지위 향상에 대하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05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국가간 비교 연구: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4 .01
한국형 헬리콥터 승무원 객실의 좌석 배열에 대한 인간공학적 평가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05
CM에서 고객만족도에 기반한 추천의향 예측에 관한 연구
한국건설관리학회논문집
2010 .01
항공사 객실 승무원의 조직문화와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항행학회논문지
2009 .01
스마트폰 비즈니스의 구성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7 .05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비용/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6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품질과 조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4 .02
멘토링제도가 신뢰 및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 신입승무원을 중심으로
항공진흥
2013 .12
안전관리자로서 열차승무원의 업무적 한계와 법적충돌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11
QC기법을 활용한 승무원 만족도 향상방안 : 업무프로세스 개선 중심으로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0
UGC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고객충성도 차원과 이를 이용한 고객세분화에 관한 연구 : - 백화점 서비스를 중심으로 -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 .10
항공기 비상사태에 대한 객실안전조치에 관한 연구 -객실승무원의 안전업무와 승객의 객실안전정보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항공운항학회지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