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序論
Ⅱ. 모형
Ⅲ. 추정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經濟統合의 效果分析에 關한 研究
경제논집
1985 .12
輸出이 우리나라 經濟 에 미치는 效果分析
[BOK] 조사월보
1980 .09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國際金融市場의 構造變化와 그 影響
[BOK] 조사통계월보
1986 .09
社會的 市場經濟體制
경영논집
1999 .06
廣告와 表現의 自由
관훈저널
1979 .06
廣告란 낱말에 대한 一考察
관훈저널
1983 .12
市場經濟와 會社法
저스티스
1994 .12
廣告의 經濟的 機能에 관한 小考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國際金融市場의 統合과 資本費用
[KIEP] 연구보고서
1995 .05
옵션附債券을 활용한 포트폴리오 危險分散 및 收益改善 效果分析
[BOK] 외환국제금융 리뷰
2004 .12
『아파트 分讓廣告』實態 調査結果
조사보고서
1999 .11
中國의 廣告規制 制度와 實態에 관한 硏究 : 廣告에 대한 審査와 制裁를 中心으로
언론정보연구
2001 .12
廣告가 進入의 障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硏究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6 .12
우리나라 TV廣告 어제와 오늘
관훈저널
1977 .10
EC의 金融市場 綜合論議
[BOK] 주간내외경제
1988 .09
兩面廣告와 單面廣告의 認知反應에 미치는 效果에 대한 硏究
사회과학연구
1992 .12
廣告 · 弘報연구
관훈저널
1980 .07
獨逸金融市場의 國際化 過程
[BOK] 주간해외경제
199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