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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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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보인 (연세대학교) 유진선 (연세대학교) 정소연 (연세대학교) 박소담 (연세대학교) 신창범 (연세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HCI 2013
발행연도
2013.1
수록면
1,125 - 1,130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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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이 많아지고 다양해진 현재의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전 세계의 사람들이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카페’를 제안한다. 혁신적인 기술 바탕의 테이블 디스플레이는 B2B (Business to Business)로만 구매가 가능하여 일반인들의 접근성을 제한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다양한 사람들이 오고가는 장소로 삶의 모습이 잘 드러나는 곳인 카페에 설치함으로써 일반인들의 친밀감을 높이고 동시에 사용자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그 안에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본 연구에서 제안하는 컨텐츠는 소비자들에게 모바일 기기와 연동하여 그들의 필요를 바탕으로 새로운 경험을 주는 한편 카페에는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기업에는 브랜드 친밀도 향상 이라는 결과를 얻게 할 것이다. 다양한 경험 컨텐츠로 구성된 테이블 디스플레이는 윈-윈 비즈니스의 형태를 갖춰 쌍방에게 다양한 이득을 취하게 하여 막대한 수익 체계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목차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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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본론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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