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言
Ⅱ. 調査方法
Ⅲ. 調査結果
Ⅳ. 結言
參考文獻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大學生의 家族計劃에 대한 知識 및 態度에 關한 調査
人口問題論集
1968 .12
企業의 마아케팅調査活動에 關한 硏究
경영경제
1986 .02
“企業의 그린行動에 대한 消費者 態度의 調査 및 그 結果의 示唆點”
소비자문제연구
1997 .06
우리나라 소비자의 外製品類에 대한 態度 :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상논집
1984 .12
「 마아케팅 」 환경과 「 마아케팅 」 관리의 문제점
경영학연구
1971 .12
마아케팅의 범위에 관하여
경영학연구
1978 .02
마아케팅理念 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3 .02
社會마아케팅의 展開와 適用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5 .12
第1次 經濟開發 5個年計劃과 財政活動
[BOK] 조사월보
1967 .10
都市貧困과 女性의 經濟活動
한국사회개발연구
1982 .01
그린마케팅에 대한 소비자(消費者)의 태도(態度)에 관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9 .06
유통환경변화와 마아케팅 전략개선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한· 중 농산물 마아케팅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81 .02
우리나라 기업의 마아케팅 활용실태
마케팅연구
1992 .01
마아케팅에 있어서 OR의 응용
한국경영과학회지
1977 .06
多國籍企業의 本質과 마아케팅戰略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7 .07
국제화시대에 있어서 한국기업의 마아케팅전략 : 마아케팅의 한국적 토착화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1983 .09
消費者 중심적인 現代마아케팅에 관한 小考
기업과혁신연구
1989 .01
우리나라 企業金融構造의 變化
[BOK] 조사통계월보
1986 .03
消費者動機와 마아케팅管理
기업과혁신연구
198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