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틸‘동훈자의 의미
3. ‘틸‘ 동훈자의 의미자질과 유의어 형성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육용 한자 동훈자의 의미판별 시고
漢字漢文敎育
2005 .01
C. Van Til의 위대한 발자취
신학지남
1987 .06
Van Til, Henry R. The Calvinistic Concept of Culture 엔리·벤틸, 칼빈주의문화개념
신학지남
1962 .09
Cornelius Van Til에 있어서 성경과 철학의 문제(Ⅱ)
신학지남
1987 .09
Cornelius Van Til에 있어서 성경과 철학의 문제
신학지남
1987 .06
‘언덕’ 同訓字의 意味考察
어문론집
2006 .03
초급중국어 학습자의 한자 및 한자교육에 대한 인식조사 연구 - 전공계열별 분석을 중심으로 -
외국학연구
2020 .01
중국 인명용자 규범의 변화 양상 고찰
중국어문학논집
2018 .02
한자특성을 고려한 중국어 연구와 교육
언어과학연구
2004 .09
淺談簡化字對漢字敎學的負面影響
중국언어연구
2018 .01
한국 한자와 중국 간화자의 학습 상관성에 관한 대학생 인식 및 학습 실태 연구 - 대학 학부생 중국어 학습자를 중심으로
중국문화연구
2019 .08
试论汉字字形修辞的方式
중국어문논총
2017 .01
한문과 교육에서 허사의 대표훈 문제
동방한문학
2013 .01
現代中國 인터넷 新字 小考
중국문화연구
2019 .11
On the Need of Teaching Chinese Characters
Korea Journal
1972 .04
틸릭의 문화신학론
신학논단
1961 .09
漢語國際教育中的漢字教育散論
漢字漢文敎育
2013 .01
권두언 : 폴 틸릭에 대하여
신학논단
1961 .09
두 기독교 변증학의 거두(巨頭) (Ⅱ) : 〈코르넬리우스 반 틸과 프란시스 쉐퍼〉의 비교
신학지남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