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우리교육 우리교육 우리교육 2013 여름
발행연도
2013.6
수록면
240 - 251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배움의 공동체 ‘수업 친구’〉 : ‘한 명의 아이도 배움에서 소외시키지 않는다’
〈처음 공개 수업〉 : ‘나는 수업을 못하는 교사였다’
〈배움 중심 수업의 사례〉 : ‘현실과 연결시키고 적용하려고 한다’
〈좋은 수업이란〉 : ‘아이들의 배움이 잘 일어났는가’
〈교실에서 학생들의 변화〉 : ‘서로를 이해하는 배움 공동체의 힘’
〈배움 중심 수업의 고민과 한계〉 : ‘학생 중심 수업에 대해서 두려워한다’
〈수업 친구 참여 후 교사 스스로의 변화〉 : ‘교사는 듣는 사람이구나’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300-00258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