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온라인 게임과 상호작용
3. 온라인 게임의 디자인 요소 분석
4. 설문조사와 디자인 요소와의 상관관게 분석
5. 결론 및 토의
6.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3D 게임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구성요소 분석 및 개선방안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요소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9 .01
온라인 게임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08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사용자 참여 기반의 온라인 게임 평가 프로세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12
성별에 따른 온라인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유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7
“온라인 게임”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02 .01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04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A study on the Tendency of Localization for Game Environment Design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10
온라인 게임 관련 문제의 현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5
AHP를 이용한 온라인게임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7 .12
온라인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2 .11
온라인 게임에 대한 인식 유형과 그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8
에이전트에 의한 온라인게임 서버 테스트 자동화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