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비주얼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
3. 패션점의 리뉴얼
4. 리뉴얼 프로세스와 마케팅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전략에 따른 리뉴얼 디자인 전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0
리뉴얼 브랜드디자인 분석에 의한 트렌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3
고급유 패키지 디자인의 리뉴얼 효과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브랜드 리뉴얼이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전북은행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패션 마케팅과 사업 설계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히트샴푸의 리뉴얼 디자인 전개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05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기업의 역사적 상징물을 활용한 브랜드 아키텍쳐 디자인 리뉴얼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재구축을 위한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사례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백화점의 비주얼마케팅을 위한 실내마감재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12
패션 산업에서의 체험 마케팅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한국·일본의 패션산업 발전과정 비교를 통한 마케팅 전략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기업이미지 강화전략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고객 경험디자인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6
패션 동향 및 최신 마케팅 전략
한복문화학회 학술대회
200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