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도시 마케팅
3. 도시 아이덴티티와 도시 어메니티
4. 공공공간의 문화전략
5. 문화가 체화된 공공공간 구축을 위한 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 공공공간디자인을 위한 체계적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마케팅으로서의 디자인, 디자인으로서의 마케팅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1949년-1952년 중국국민경제복구시기 공공공간에 관해 분석연구 : 광장 공간 유형 및 특징을 연구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5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개념 및 출현배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공공 디자인의 인식 및 교육사례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실내 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마케팅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도시 가로환경을 위한 공공디자인 지침 수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도시 공공공간 디자인 요소로 본 건축물 부설 광장의 이용자 디자인 만족도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2 .08
도시이미지 향상을 위한 공공디자인 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1
대중문화를 통해 본 현대의 공간디자인에 관한 연구 : 도시공공성과 공간환경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0 .09
공공디자인과 창조성에 관한 상관관계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12
디자인마케팅의 4Cs 요소정립과 4C Mix 구현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5
현대 공공 공간 디자인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공공디자인 사례 연구를 통한 문화시대 공공디자인의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