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사례 분석
3. 사례별 공간 특성과 시사점
4. ‘D’사 공간 계획 및 분석
5. 평면, 입면 계획안
6. 요약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간 콜래보레이션이 적용 된 상업공간의 평가 방안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공간 콜래보레이션이 적용된 상업공간사례 검토 : 헤이리 마을의 4사례 검토를 통하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6
체험적 공간 연출을 적용한 공간의 색채분석에 관한 연구 : 상업공간과 전시공간을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07 .10
복합용도개발 내부공간의 외부공간 지향성에 관한 계획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3 .06
마케팅관점에서 상업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요소에 관한 연구 : 식음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10
‘제3의 공간’ 개념을 적용한 공간디자인의 마케팅 효과 - 이동통신사 체험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제3공간에서 공간적 소비자 니즈의 중요성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2 .01
The other sides of SPAC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06
Space 20181031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8 .11
Making Space Ⅱ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공간 인식 변화에 따른 공간의 사건화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1
공간과 공간경험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4 .04
실내공간의 이미지 전회비교 평가를 통한 공간유형별 지각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2
현대 종합병원 공용공간구성의 사용자중심적 실내디자인 특성 연구 : 해외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4 .10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공간마케팅 활용에 관한 연구 : 쇼핑몰 인테리어 디자인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상가가로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주상복합 상가가로 공용공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개념 및 출현배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건설사 주택문화관을 통한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Korea Traditional Interior Space Analysis Research Works TYPE 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실내 공간 디자인에서의 환경마케팅에 관한 기초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