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태인 (국민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3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3.5
수록면
39 - 43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오늘날은 서비스가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하여 제품을 파는 것 뿐만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를 동사에 판매하는 시대로 접어들게 되었다. 서비스가 무형의 활동이라고 할 때 유형은 물론 유형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모든 활동을 아우르는 영업활동의 중요성은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최근 영업력 강화를 위한 필수 솔루션으로 알려지고 있는 SFA 시스템과 관련된 기본적인 사항을 확인해보고 실제 SFA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천한 서비스 기업에서의 성과에 대해서 조사해 보고자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SFA에 대한 이해
Ⅲ. SFA 적용사례
Ⅳ.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690-002883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