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2. 텔레비전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3. 한국 방송산업의 국제화 현황과 전망
4. 결론: 한류를 넘어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 방송콘텐츠 유통활성화를 위한 과제
방송문화
2017 .12
한국방송의 국제화 경향 평가 : TV 프로그램편성과 내용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0 .12
한국방송의 국제화 경향 평가 : TV 프로그램편성과내용에대한분석을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1 .12
한류'와 방송영상콘텐츠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류'와 방송영상콘텐츠 마케팅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류 콘텐츠와 빅데이터 분석
미디어와 교육
2018 .12
한류 콘텐츠의 확산 및 지체 요인과 지속 가능성
디아스포라연구
2016 .12
방송의 국제화 경향에 관한 일고 : 프로그램 시장을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1994 .12
지역방송 콘텐츠의 유통활성화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0 .11
OTT 서비스 · 한류 · 콘텐츠 제작유통에 미칠 파급 효과
방송문화
2016 .03
저작권과 방송 콘텐츠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저작권과 방송 콘텐츠 유통
[KOCCA] 보고서(ALIO)
2010 .04
한류지수의 개선과 정책 활용도 제고 방안
문화정책논총
2015 .01
국내 외국인 유학생의 한류 인식과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제품 선호도, 국가 호감도 관계 연구
광고연구
2014 .03
한류의 꿈을 좇아서
관훈저널
2012 .12
방송 콘텐츠 Format 유통 사례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FTA에 따른 방송콘텐츠 유통시장의 변화와 케이블TV의 유통전략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7 .11
방송 한류 정책의 단계적 접근을 통한 이해와 평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중국 방송시장에서의 K-콘텐츠 확장성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0 .03
한류의 변천과 한류관광의 경쟁력 창출 : 일본 내 한류, 신한류, 한류 2.0을 중심으로
한국관광정책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