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머리말
2. 허웅 선생 학문의 기본 성격
3. 연구 목표
4. 연구 방법
5. 연구 대상
6. 맺음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허웅 선생 학문과 일반언어학 이론
한국언어학회 학술대회지
2004 .12
[그분을 그리며] 나의 영원한 스승, 허웅 선생님
새국어생활
2015 .06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19 .06
나는 이럴 때 선생님이 싫어요
창비어린이
2005 .06
우리 선생님 외 1편
창비어린이
2006 .09
한 징 선생
한글
1955 .10
선생님, 어디 계세요?
창비어린이
2009 .03
대개 선생님
계명사학
2012 .11
선생님을 그리며...
비교민속학
2001 .02
<허웅애기본풀이>의 구조와 의미
어문론집
2016 .12
《우리말큰사전》은 진짜 선생님의 선생님이예요
중국조선어문
2000 .07
생의 놀라운 변화의 선생님
신학연구
1986 .09
먼저 가신 선생님을 생각하며…
신학과세계
2000 .12
선생님이 보고 싶은 몇 가지 이유
계명사학
2012 .11
허웅의 음운 변동 연구
우리말연구
2005 .01
金鍾圓(1934-2009) 선생의 생애와 학문
동양사학연구
2011 .06
나의 책 나의 학문
새국어생활
1999 .12
나의 책 나의 학문
새국어생활
2000 .06
나의 책 나의 학문
새국어생활
200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