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충실 (상해외국어대학) 백련화 (상해상학원)
저널정보
길림성민족사무위원회 중국조선어문 중국조선어문 2014년 제2호
발행연도
2014.3
수록면
37 - 43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론문은 2001년부터 2012년까지 《중국조선어문》에 게재된 한국어교육론문을 연구대상으로 그동안의 중국 한국어교육의 현황과 성과를 살펴보고 현재 중국 한국어교육에서 연구범위, 리론학습, 학습전략연구 등 면에서 한계를 지적하고 향후 중국 한국어교육에서 연구범위의 다양화와 연구대상의 다면화를 지향해야 함을 제시하였다.

목차

[론문요지]
1. 서론
2. 중국의 한국어교수방법 연구현황 분석
3. 향후 전망과 과제
4. 결론
참고문헌
[?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700-001358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