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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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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트러스 구조물의 구조 및 동특성
3. 시뮬레이션 모형
4. 마찰 감쇠기를 이용한 과도응답 저감
3. 결론
참고문헌
박영민
소속기관 Korea Environment Institute
주요연구분야 공학 > 기계공학 > 기계공학 일반 TOP 5% 복합학 > 학제간연구
김광준
소속기관 한국과학기술원
주요연구분야 공학 > 기계공학 > 기계공학 일반 TOP 10%
오현웅
소속기관 국방과학연구소
주요연구분야 공학 > 기계공학 > 기계공학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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