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Taeh-wan Kim (Dankook University)
저널정보
국제e-비즈니스학회 e-비즈니스연구 e-비즈니스연구 제15권 제2호
발행연도
2014.4
수록면
39 - 48 (1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이동형기기를 사용하는 구매에 있어 영향을 미치는 이동형 기기들의 요인들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도를 이해하는데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문헌자료들을 조사한 결과, 이동형 기기에 대한 구매자들의 인지에 대한 개념적 모형이 개발되었으며, 이동형 기기들이 가지고 있는 요인들, 인터넷 쇼핑에 있어 이동형 기기들데 대한 구매자들의 인지도ㅡ 그리고 이동형 기기들을 이용해 재구매하려는 의도등이 조사되었다.

목차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Study
Ⅲ. Conceptual Framework
Ⅳ. Methodology
Ⅴ. Findings and Discussions
References
국문초록

참고문헌 (7)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320-00247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