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미국 소비자 e-불평행동의 수렴과 상이:e-소비자불평행동 유형 정립을 위한 탐색적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소비자의 불평행동에 관한 귀인분석적 연구
광고연구
1991 .09
소비자의 불량 불평행동 동향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3 .02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불평행동 유형에 따른 효과적인 불평처리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8
소비자의 불평행동 의도 : 유형별 결정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1998 .03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불평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논총
2007 .12
불평에 대한 태도, 성공가능성, 지각된 가치 및 통제가능성이 구매후 불만족 행동에 미치는 효과
유통연구
1999 .06
소비자의 가치관과 태도가 구매 후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의 지역간 차이
마케팅연구
2000 .03
지역 내 소득불평도에 따른 주민 참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의류제품의 결함여부에 따른 소비자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1998 .06
보험서비스의 불평행동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 - 자동차보험을 중심으로 -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9 .05
서비스 조직의 고객불평처리기준이 고객의 공정성 평가 및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11
식품 피해에 대한 소비자의 불평 행동과 불평처리 만족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9 .08
Customer Complaint Behavior (CCB) in the Restaurant Industry : Research of North Miami Area Restaurant CCB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2 .12
Moderating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and Country of Origin in a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Complaint Behavior and Customer Retention
국제경영연구
2014 .01
소비자역량이 직접불평의도와 행동 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7 .04
중국 온라인 환경에서 신뢰와 결속이 직접불평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오픈마켓 타오바오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