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의 의인화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의 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10 .06
중국에서 외국산 유아식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7 .01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육류원산지의 국가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9 .09
The Effects of County-of-Origin, BrandImage, and Corporate Image Dimensions on Brand Evaluations and Purchase Intentions of Smart Phones of Five Brands: A Comparative Study of China and Korea
유통과학연구
2013 .01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형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화장품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bout Country Image and Corporate Image of Exporting Goods under Global Trade Environment
무역상무연구
2012 .12
외국산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5 .12
중국 국가이미지가 한국소비자의 상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Human Ecology Research
2013 .01
서비스상품의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품질인식,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0
The Effect of Korean Wav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Korean Cosmetic Products in Indonesia
유통과학연구
2016 .01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외국인 관광객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호텔의 정서적ㆍ물리적 이미지 연구 : 비즈니스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1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국가이미지 전략은 산업유형에 따라 차별화되어야 하는가?
경영과학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