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 브랜드 이미지, 신뢰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6 .01
서비스 기업의 고객충성 및 그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02 .02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호텔이미지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4 .05
항공사 광고모델의 속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고객충성도 변수의 역할
마케팅연구
2007 .03
리조트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주지역 리조트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3 .01
문화한류, 경제한류, 국가친밀감, 관광지 충성도 간 관계연구
관광연구
2020 .01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한류관광객의 주요 관광특징 및 여행상품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 블루카펫 한류이벤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의료관광의향의 결정요인에 대한 연구 : 한류호감도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1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한류의 선순환적 확장을 위한 한국어의 역할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고객과의 관계품질 및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연구
한국비교정부학보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