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F체제와 광고산업의 현실
저널리즘 비평
1998 .05
환경 IMF 시대가 온다
국토
1998 .03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미국의 광고산업과 환경
광고연구
1989 .06
IMF 체제하의 한국경제
한일공동연구총서
2000 .03
IMF 이후 한국 지가전망에 대한 분석 : 한ㆍ일 비교를 중심으로
국토
1998 .04
IMF시대에 있어서 한국기업의 경영전략
산업경제연구
1999 .01
IMF 관리체제 이후의 사회경제적 환경변화와 그 의미
소비자문제연구
1998 .06
IMF와 한국정치의 전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8 .12
IMF 시대의 건설산업정책
건설경제
1998 .03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산업 통계(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6
2014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14 광고산업통계] Ⅳ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1
[`13 광고산업통계] Ⅴ 결론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2013 광고산업통계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