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메시지의 정보제시방법의 차이에 따른 암묵적 및 명시적 기억성과
마케팅연구
2004 .12
TV 드라마에서의 제품 배치(PPL)의 광고효과 측정 : 암묵적 기억 측정을 통한 접근
광고연구
2004 .09
아이 트래커를 활용한 인터넷 광고의 선택적 주의 요소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06 .09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광고의 시지각적 연구를 위한 아이트래킹 방법론의 이해, 현황 및 제언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성적 광고에 대한 남녀의 시각적 주의의 차이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광고의 깊이지각 단서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아이트래커 활용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4
심리적·물리적 거리와 기억의 차이 : 4·16 세월호 참사 희생자 추모영화 〈생일〉 속 인물의 기억현실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