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Research purposes and methods
2. Space characteristics by brands
3. Design characteristics and target customer groups by brands
4.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 eat, therefore I a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현대 중국 식문화와 주방수납공간의 관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Why Cultur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3 .02
Built-in Kitchen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4 .11
노인용 부엌환경 개선을 위한 부엌디자인 제안
한국생활환경학회지
2004 .09
한국차문화 공간에 관한 연구
한국가족자원경영학회지
2004 .01
대중문화 흐름 속의 청소년문화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Empty Space 2018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SPACE_0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Another Space_#2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7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Under th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Another Space_#2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Another Space_#23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Empty space 2018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Empty Space 2017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Th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Empty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8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