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충실 (상해외국어대학) 주성림 (상해외국어대학)
저널정보
길림성민족사무위원회 중국조선어문 중국조선어문 2014년 제5호
발행연도
2014.9
수록면
5 - 10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연구는 상해 조선족이주민자녀 20대를 중심으로 학습자 변인, 학습자 정체성 인식, 그리고 학습자들의 계승어학습동기 등 조선족들의 계승어학습현황에 대한 조사분석을 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중국에서의 계승어교육과 조선족주말학교 교육프로그람의 환경적측면과 교육적측면, 그리고 정책적측면에서 계승어교육의 문제점을 제기하고 계승어교육의 발전방안을 찾아야 함을 지적하였다.

목차

[론문요지]
1. 서론
2. 상해지역 이주민자녀들 계승어학습현황 분석
3. 결론
참고문헌
[?文摘要]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700-00286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