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최병준 (체시스) 이상화 (체시스) 박정훈 (체시스) 박동진 (체시스) 채준혁 (체시스)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발행연도
2014.11
수록면
408 - 411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n general, there is not much correlation between the 8ch test and the DV test for rear axle. So OEM and supplier have spent too much development cost and time. Actually, the rear axle met the target for DV Test with initial specification, but didn’t met for 8ch Test. so it was inevitable design change. Though the rear axle was changed the design, it didn’t meet the target for 8CH Test. Therefore, in this paper, the method to improve correlation is suggested using 2CH Test.

목차

Abstract
1. 서론
2. 2채널 시험 조건 개발
3.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5-550-002863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