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Ijlal Haider (The University of Lahore) Habib-ur-Rehman Khalid (The University of Lahore) Umair Shafiq Khan (The University of Lahore)
저널정보
제어로봇시스템학회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ICCAS 2014
발행연도
2014.10
수록면
437 - 442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estimates the performance of a Conventional PID versus Fuzzy Logic based PID for the process of controlling Non-Linear SI-Engine Speed and AFR (Air to Fuel Ratio). Dynamic SI Engine Model regarding Speed and AFR is discussed, and Fuzzy Logic PID control is shown to have better performance over Conventional PID control algorithm. Design and Simulation Results are shown using MATLAB/Simulink.

목차

Abstract
1. INTRODUCTION
2. CONTROL PROBLEM
3. CONTROLLER DESIGN
4. SIMULATION RESULTS
5. CONCLUSION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