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31권 제6호
발행연도
2002.12
수록면
1,729 - 1,746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에서는 거래비용을 고려하여 전자상거래 구매결정에 미치는 요인을 조사하였다. 선행연구를 기초로 하여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거래비용을 고려한 구매결정에 대해 실증분석 하였다. 본 연구에서는 인적자산특유성, 상표특유성. 제품 불확실성, 거래채널 불확실성, 거래빈도가 거래비용에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거래비용은 전자상거래 구매결정을 유의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논문의 시사점과 한계점을 결론에서 다루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