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대형마트 브랜드 개성이 고객의 브랜드 자아동일시와 고객 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신협 고객의 장기적 관계지향성 형성과정 연구 : 소비자-기업 동일시 및 고객만족을 매개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11
관계혜택이 지각된 제품 관여 수준에 따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매상과 최종소비자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고객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업-공중관계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10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 기억 및 정체성 관련성의 충성도 및 옹호도 효과와 소비자-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소매상과 소비자 관계에서 관계 혜택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제품관여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3 .10
중국 관광객이 지각하는 한국의 특1급 호텔에 대한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의식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4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식음료업장에 대한 만족 ,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2 .04
‘브랜드 아이덴티티-고객충성도’ 관계에서의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브랜드 의식과 브랜드 동일시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3 .01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