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불평 보상에 따른 인지와 감정 반응이 재구매 및 구전 의도 회복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전시장의 서비스 환경, 감정/인지반응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0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사용 시 소비자 경험 연구 : 감정·인지이론과 인지·감정이론에 근거한 모델 검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11
해외진출 기업을 위한 기업과실 보상프로그램의 소비자 만족도 연구 : 한․일 소비자의 노트북 구매와 레스토랑 서비스 비교
통상정보연구
2013 .03
일본의 소비자 문제와 소비자 정책에 대하여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일본의 소비자문제 및 소비자정책
정책연구보고서
2012 .08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디지털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기업교육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1 .12
Q 방법을 이용한 소비자 유형화
마케팅연구
1999 .12
노인소비자를 위한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03 .12
소비자정책과 소비자광고교육 : 사회소비자교육의 현황과 과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1999 .12
21세기의 소비자문제 해결을 위한 소비자정책
소비자문제연구
2000 .06
소비자 의사 결정의 합리성과 소비자 교육 : 소비자 선택의 경제학적 분석에 대한 비판
소비자문제연구
1993 .06
시간 간격이 서비스 보상 유형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소비자 의사 결정 과정에서의 소비자 정보 활용도 평가
정책연구보고서
1994 .08
소비자기본법의 평가와 과제 : 소비자기본법 제정 30주년을 맞이하여
저스티스
2010 .12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