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 국내대형마트 PB를 중심으로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 국내 대형마트 PB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8
국내 대형마트의 유통업체 브랜드 상품 구매 소비자의 특성 분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0 .10
유통업체 브랜드(PB)와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의 속성별 소비자 선호 분석
유통연구
2008 .10
대형마트 PB상품 가격·표시 실태 및 소비자 인식 조사
조사보고서
2011 .12
유통업체의 가격경쟁력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유통업체 PB상품 활성화를 위한 정책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10
유통환경 변화와 대형마트의 대응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2 .06
소비자들의 대형마트 PB의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8 .01
대형유통업체와 중소협력기업간 PB상품을 통한 협력공생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대형마트의 독과점 현상 및 불공정거래 개선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2
대형마트와 납품 제조업체간의 협력적 발전을 위한 정책적 제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9 .12
대형마트에 대한 부정적 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혁신적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과일의 속성가치 분석을 통한 대형마트 상품 자체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상품 개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대형마트 PB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품질수준,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PB사과 상품을 중심으로-
농촌지도와 개발
2014 .01
대형할인점 PB상품 유통 실태조사
정책연구보고서
2008 .09
광주지역 유통업체 현황과 빅마트 성장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