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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Ⅰ. R&D 개요 및 필요성
Ⅱ. R&D 주요내용 및 결과물
Ⅲ. R&D 시장동향 및 전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유시점 비디오 기술동향 및 확장형 자유선택시점 개발 사례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9 .11
차세대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5 .05
자유시점 콘텐츠 구성기술 개발 사례
방송과 미디어
2019 .07
스마트월(Smart-Wall) : 원격 다지점 공간의 초실감 가상연결 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5 .01
초실감 메타버스 서비스를 위한 입체영상 디바이스 기술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6
볼류메트릭 실사 4D 영상 기술
방송과 미디어
2021 .04
파일기반 방송시스템 설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객체기반 실감음향 기술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7
멀티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재난경보 시나리오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6
멀티 제스처 인식을 이용한 실감 미디어 표출 기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6
ICT EXPERT INTERVIEW - 실감형 콘텐츠
TTA 저널
2015 .01
스마트폰 사용자 취득 미디어 기반 가상현실 서비스를 위한 음향처리 기술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8 .08
MPEG-V를 중심으로 본 실감 미디어 표준화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5 .02
영상과 비디오로부터의 가상 시점 영상 생성 기술
방송과 미디어
2021 .10
고화질 멀티미디어 전송용 광인터페이스 기술개발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2
Special Report - 실감형 콘텐츠 접근성 기술 및 표준 현황과 향후 과제
TTA 저널
2015 .01
VR · AR 기술을 활용한 사회문제 해결 기술개발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0 .09
멀티미디어 분석을 위한 기계학습
전자공학회지
2017 .11
청소년용 실감체험형 스포츠 통합플랫폼 기술개발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5 .08
Special Report - 실감형 콘텐츠로서 게임의 유형과 기술 구성에 대한 이해
TTA 저널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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