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스포츠 이벤트를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이벤트와 TV
한-일 월드컵 이벤트 마케팅
기업들의 월드컵을 통한 마케팅
결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스포츠 비교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스포츠 베팅, 무엇이 문제인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스포츠 메가이벤트와 관광이미지
한국관광정책
2006 .03
스포츠법의 현황과 전망
한림법학 FORUM
2005 .11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스포츠관광 활성화 제언
한국관광정책
2014 .12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새로운 법영역으로서의 스포츠법학 : 스포츠산업에 있어서 스포츠법학과 법률가의 역할
저스티스
2015 .02
거듭나야 할 대학스포츠
대학교육
1995 .01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장애인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등급 분류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1 .05
장애인e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등급 분류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1 .05
2017년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7 .11
2019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12
2018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1
2014년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5 .03
2013년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3 .12
2016 이스포츠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7 .01
국제 스포츠 활동과 사회통합의 상관성, 가능성과 한계
국제정치논총
200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