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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들어가는 말
2. 표준새번역 초역 과정의 쟁점과 표준새번역 최종안의 재고(장절별 연구: 사 1:1-9)
3. 나가는 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학 속 우리말] 꽃은 반만 핀 꽃이 아름답고, 복은 반 복이 좋다.
새국어생활
2019 .06
이사야
신학지남
1919 .07
이사야서 읽기를 위하여
헤르메네이아 투데이
2001 .12
“하나님과 동등 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빌2:6)” 번역에 대한 재고
신학정론
2014 .05
히브리강해
신학지남
1929 .01
히브리강해
신학지남
1928 .11
바락 -히브리11:32-
신학지남
1938 .07
이사야 24-27장을 통해서 본 도시문제
성서학 학술세미나
2009 .10
이사야 40장 주해
신학지남
1983 .12
이사야의 종의 노래(이사야 42:1-9의 종은 누구인가?) -그 해석상의 제문제에 대한 고찰-
신학지남
1975 .12
제 2이사야의 최근의 연구 동향
구약논단
1999 .06
Literary Analysis of Isaiah 48:1–11 : Focus on Binominal Word Pair of the “Former Things” and the “New Things”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015 .07
제2이사야에 나타난 역사이해
신학과 목회
2002 .10
이미지 중심 해석 - 이사야 33장
동서문화
2004 .12
히브리인의 神名 사용에 대한 연구
복음과 실천
1985 .06
하나님께서 진정 원하시는 것은? : 이사야 1:10~20
헤르메네이아 투데이
2009 .06
『일본어에서 온 우리말 사전』의 특징과 남은 문제
한국사전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이사야의 제4 종의 노래 이사야 52:13-53:12의 종은 누구인가? -그 본문 주경의 문제-
신학지남
1977 .06
비폭력운동은 영원히 : 이사야 65:25
한국여성신학
2007 .07
이사야 선지가 본 그리스도의 피의 구속 -이사야 52:15의 의미-
신학지남
197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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