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태권도장 수련생 학부모의 태권도장 선택속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2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태권도장 발전 방향을 위한 경영 환경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태권도 수련생의 도장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와 생활만족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태권도장의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5 .08
아동의 태권도 지도 프로그램 만족도와 수련지속 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1997 .11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태권도장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구매행동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태권도장의 수련환경과 수련만족도 및 재등록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지역 스포츠센터 운영방식에 따른 고객 만족도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골프연습장의 제공 서비스유형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 그리고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12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의 고객 만족, 재구매 및 추천의사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스포츠센터 고객의 마케팅믹스 만족이 고객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0
수영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사회체육 참가자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충성도 및 재구매의사와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골프연습장 이용자들에 대한 마케팅믹스 전략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태권도 행정의 현황과 문제점 분석을 통한 행정 효율화 방안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05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전략이 수련생만족 및 재입관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0 .01
태권도 지도자의 서번트 리더십과 만족, 신뢰 및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태권도장 수련생들의 여가만족이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