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기존 문헌 검토 및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동영상 OTT 플랫폼 사업 전략과 정책 방향 : 전문가 델파이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3 .04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OTT 서비스 도입 전후 해외 방송사업자의 콘텐츠 전략에 대한 비교 분석 : 전략 네트워크 구조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08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OTT 사업자의 콘텐츠 제작 역량에 대한 사례 분석 : 티빙, 웨이브, 카카오TV와 넷플릭스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1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Over The Top(OTT)의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이해: OTT 특성과 가격공정성의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2 .09
중국도 욕심내는 ‘인천공항 면세점’… 새 사업자 누가 될까
한경BUSINESS
2023 .02
3차원 미래예측 기법을 활용한 OTT 서비스 시장 전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OTT 서비스와 관련된 저작권 쟁점에 대한 분석―방송사업자, 인터넷동시송신, 집중관리단체 신탁약관을 중심으로―
지식재산연구
2021 .09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11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8
인공지능 기술 기반 OTT 사용자 분석 방안
경영연구
2020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