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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정보
조용범 (미얀마 국립양곤외국어대학교) 조인희 (한국엔터테인먼트경영연구소)
저널정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4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발행연도
2014.11
수록면
82 - 87 (6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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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들은 하루에도 수천 가지의 광고에 둘러싸여 살아간다. 그 중 주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흔히 광고모델을 쓰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광고는 유명한 광고모델이 등장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보다 효과적인 광고모델을 활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광고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광고에 있어서 모델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기업의 광고 전략 수립에도 커다란 부분을 차지한다. 이에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또한 영향을 미칠 때 적합성이 조절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중점적으로 파악하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광고모델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적합성의 조절 효과가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면밀하게 살펴보고자 한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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