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인과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조절효과 - 종합주류 도매업을 중심으로 -
상업교육연구
2017 .10
자동차산업의 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항공사 이용 고객이 지각한 서비스품질과 고객 감정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공연예술의 특성 차원에 관한 연구 - 서비스 특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9 .01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
소비문화연구
2021 .01
포스트코로나 시대 비대면 공연예술의 전망과 과제
정책리포트
2020 .08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 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 공중 관계성 인식이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20∼30대와 40∼50대 전통시장 고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고객의 서비스가치와 관계가치가 신뢰, 고객만족, 관계몰입, 고객충성도, 교체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결정학연구
2017 .12
항공사 서비스접점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고객의 서비스품질 수준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영유아 대상 기내서비스와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문화예술공연 관람 시 평가되는 서비스 품질의 상대적 영향력에 대한 다각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