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성폭행 개념이 없었던 장애 학생들
장애 학생들의 놀라운 무지, 그 뿌리
학교인가, 격리 수용소인가?
인화학교, 형제복지원, 신영 중·고등학교
“보호“라는 이름의 “지배“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수학교를 통해 본 학교 본색 ②
인물과사상
2015 .08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4 .03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4 .02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3 .12
번역본색 2
번역하다
2023 .09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3 .11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4 .01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3 .10
[COVER STORY]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4 .04
[COVER STORY] 번역본색
번역하다
2023 .08
[학교에서] 9월은 바쁜 달
유레카
2024 .10
너 학교 안 갔다면서
수필미학
2016 .12
학교에 안 갔어
창비어린이
2020 .12
학교 간다 외
창비어린이
2021 .12
[일본] 학교로 돌아갈 날을 기다리며
창비어린이
2020 .06
다문화 학생들이 우리 학교로 왔다
함께 여는 국어교육
2020 .10
전남 농어촌 학교 실태와 발전 방향 - ‘전남형 미래학교’ 추진을 통한 지역의 지속가능성 모색을 중심으로 -
기전문화연구
2020 .01
[기고_그림책 한 줄 평] 거기에 학교가 있으니까_책 ‘9킬로미터 - 나의 학교 가는 길
월간 옥이네
2024 .10
제도로서 학교와 학생의 변화
창비어린이
2021 .09
일본 내 일계브라질학교 설립배경과 학교유형에 관한 고찰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