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도스포츠용품업체의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가 인게이지먼트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미용 서비스 실패에 대한 고객 귀인이 부정적 감정과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9
M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7
A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A-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That star is my 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A-Sta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스포츠광고에 대한 각성, 주의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SNS에서 광고모델 유형, 광고형식에 따른 스포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향사회비교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Star of Lif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스포츠센터의 광고 메시지 유형과 시간적, 공간적 거리감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6
스포츠센터의 고객지향성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세일즈 프로모션의 인터넷 광고 효과성 검증 : 붓스트랩 기법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SNS 스포츠의류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광고모델 속성이 대학생의 광고태도, 검색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25 .01
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추천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3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AURA
2016 .01
스포츠웹툰 내 PPL이 중학생의 스포츠용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웹툰 윈드브레이커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2
상업스포츠시설 이용고객의 관여도, 고객자산,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아웃도어 의류 광고사진 속 모델 성별에 따른 여대생들의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의 관계 사례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