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콜센터 서비스 종업원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3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호텔종사원의 셀프리더십이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영향 관계 연구 : 조직몰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몰입,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06
콜센터 상담사의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11
펀 리더십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2 .01
호텔 중간관리자의 코칭 리더십이 자기효능감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9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05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 자기효능감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슈퍼리더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05
외식창업자의 성격특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및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1 .06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Y세대의 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 연구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 검증을 포함함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0